앗! 정말 죄송합니다.
상품의 이상은 아래 절차에 따라 확인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교환 / 환불 절차
1. 제품의 이상을 사진으로 남겨주세요. : 제품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함이며 상태가 확인되면 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모두 샐러드판다에서 부담합니다.
2. 배송 과정에서 파손이 된 경우, 상자를 보관해주세요. : 배송과정에서의 이상, 이물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3. 사진과 함께 이상 내용을 남겨주세요. - 1: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@샐러드판다
4.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안내해드립니다. - 교환 / 재발송 / 환불 등 희망하는 처리 방법을 알려주시면 더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031-427-3339
(운영시간 09:30 ~ 17:30 / 점심시간 12:00~13:00 /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1:1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─▶
카카오톡 @샐러드판다 바로가기 ─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