샐러드판다: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자주 묻는 질문

제품에 이상이 있어요

0점 작성자 (ip:) 2021.08.17 조회 : 194

앗! 정말 죄송합니다. 

상품의 이상은 아래 절차에 따라 확인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교환 / 환불 절차


1. 제품의 이상을 사진으로 남겨주세요.  :   제품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함이며 상태가 확인되면 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모두 샐러드판다에서 부담합니다.


2. 배송 과정에서 파손이 된 경우, 상자를 보관해주세요.  :   배송과정에서의 이상, 이물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반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
3. 사진과 함께 이상 내용을 남겨주세요. -  1: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@샐러드판다


4.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안내해드립니다. - 교환 / 재발송 / 환불 등 희망하는 처리 방법을 알려주시면 더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.



고객센터 031-427-3339

(운영시간 09:30 ~ 17:30 / 점심시간 12:00~13:00 /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

1:1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─▶

카카오톡 @샐러드판다 바로가기 ─▶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최근 본 상품

MORE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고객센터

031-427-3339

고객센터가 종료된 5시 30분 이후와 휴일에는
1:1 문의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.

입금 계좌 안내

예금주 :

뒤로가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